[안산맛집 통영굴촌]

안산맛집/안산신도시맛집/안산굴전문점

 

 

 

 

 

 

오늘은 굴 제철에 꼭한번씩 들르게 되는 굴보쌈집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평소에 굴을 좋아하는편은 아니였는데,

이 음식점에서 싱싱한 굴을 먹어보고나서는 굴이 좋아질 정도로 맛있는 집입니다.

 자, 제가 굴을 좋아하게 만들어버린 맛집 '통영굴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통영굴촌'의 외관입니다. 가게는 소박하고 작은편이라서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저 작은 가게안에는 사람이 끊이지 않는다는 사실!! 그만큼 맛집인거겠죠?

 

 

 

 

 

 

'통영굴촌'의 메뉴판입니다 이 가게는 장어랑 굴을 같이 파는 음식점이구요 장어는 싯가로 받고 있는것 같네요

대부분 굴보쌈을 많이 시켜먹드라구요. 저도 물론 장어가 아닌 굴을 먹으러 갔습니다 !!

 '통영굴촌' 갈때마다 시키는 메뉴는 굴밥정식. 저는 이것만 시켜서 먹어요

가격대비 맛은 물론이거니와 저녁으로 이 메뉴가 딱이거든요 ㅎㅎ

메뉴판에서 보이는것과 같이 정식은 2인이상 주문가능합니다 !!

 

 

 

 

 

 

 

주문을 하기전에 가져다주신 차 입니다. 대추차 같아요  따듯하고 물보다는 구수하고 좋으네요

일반음식점가면 생수를 주는곳이 많은반면 '통영굴촌'은 손수 끓인 대추차를 저렇게 오래된듯한 주전자에 내오셔서

소비자의 입맛뿐만아니라 시각까지 만족시키려는 주인장의 노력이 보이네요 ㅎㅎ

 

 

 

쨔잔!! 드이어 굴이 나왔습니다 ..!!! 보기에도 너무 싱싱해보이지 않나요? 군침이 촤르르 도시죠?ㅎㅎ

탱글탱글한 굴과 무생채가 함께 나와 식욕을 더욱 돋구네요

그리고 맨뒤에 보이시는건 다름아닌 보쌈 !! 야들야들한 보쌈고기와 굴 그리고 무생채를 함께 배추에 싸먹는 맛은

과장되게 표현한다면 정말 세상을 다가진듯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맛이에요

이게 다가 아닙니다 !

 

 

 

 

 

 

 

 

 

 

 

두번째 메인은 굴전굴전굴전 .

아진짜 요것도 너무 맛있어요 - 굴전 !!!!!! 저는 전을 좋아하는 편인데 굴전도 너무너무 좋아요

예전에 진짜 통영갔을때도 굴전을 먹은적이 있는데 그보다 맛이 아주 좋았던것같아요.

'통영굴촌'의 굴도 통영에서 가져와서 산지직송으로 손님들 상에 내놓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래서 아주 싱싱하죠

굴은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울 만큼 영양이 아주 가득해요 다들 아시죠?  싱싱한 굴을 먹을때마다

왠지모르게 건강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ㅎㅎ

아주 푸짐한 한상차림 보이세요? 밑반찬들도 아주 정성을 들인게 눈에보인답니다 ㅎㅎ

저 밑반찬들 속에도 굴들이 숨어있는데요, 배추김치에도 굴 오이소박이에도 굴, 아주 굴이 싱싱한 맛을 배가시킨답니다!

 

 

 

 

 

 

 

 

 

음식들이 너무나 맛깔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음식의 색들이 너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서 더더욱 맛깔스러워 보이는것 같아요

맛깔스럽게 보이는거처럼 밑반찬 하나하나도 너무나 신선하며 씹는 맛이 너무나 좋습니다

단호박 샐러드엔 흑임자 드레싱을 뿌려서 단맛에 고소한맛을 더해주고 겉절이와 오이소박이또한 아삭아삭하며 간도 딱입니다

 

 

 

 

 

 

자, 싱싱한 굴을 초장에 찍어서 입으로 쏘옥 !! 입에 넣는순간 !! 아 바다향기...를 나도모르게 외친다는건 좀 오반가요 ?ㅎㅎㅎ

 

 

 

 

이렇게 배추에 보쌈과 무생채와 굴을 넣고 쌈으로 싸서 먹어야 또 제맛

무생채에도 굴들이 숨어있어요 여기저기 굴들이 숨어있으니 '통영굴촌'에 가는날엔 굴을 아주 푸짐하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굴전과 굴을 어느정도 다 먹으면 직원분들이 굴밥을 내오십니다 ! 지글지글지글

돌솥에서 맛잇는 소리가 한가득 들려옵니다 ㅎㅎㅎ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네요 . 굴밥에도 굴이 한가득 들어가 있어요 영양덩어리들이 진짜 푸짐하게 ! 야채와 위에보시면 날치알도 얹어있구요

이건 소리와 고소한 냄새만으로도 진짜 맛있겠다 라고 느껴져요

너무 눌러붙기전에 얼른얼른 비빕시다 비벼요 ~~~~

 

 

 

 

 

 

 

 

비벼서 요로코롬 가득퍼서 한입에 쑥ㅋㅋㅋㅋㅋ먹어줘야되요

밥알의 꼬들거림과 굴의 씹는 맛, 알의 맛이 한데 어우러져 고소한맛과 깔끔한 맛을 내요

너무 맛있어요 드셔보시면 알거에요 진짜 맛있다는 말만 나와요

진짜 남김없이 모두다 먹어치웠습니다 남기고 오면 너무너무너무너무 아까울정도로 맛이좋아요 그래서 다 먹고나와야되요

 

안산에 사시는 분들 , 근처에 사시는분들은 꼭한번 '통영굴촌'가보시길 추천합니다

가보시면 정말 싱싱한 굴들을 푸짐하게 즐길수 있거든요 이런맛집들 혼자 알기 너무 아깝습니다

바다의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는 일석이조 먹거리 ! 건강먹거리 싱싱한 굴을 맛보실수 있는 이곳은 '통영굴촌'이였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

  • Favicon of http://life-lineup.tistory.com BlogIcon +요롱이+ 2013/09/01 19:02 답글 | 수정/삭제 | ADDR

    크헛..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ㅎ
    잘 보고 갑니다^^

    • Favicon of http://bamsong2.tistory.com BlogIcon 밤송이  2013/09/02 16:56 수정/삭제

      여름이라서 지금드시는건 좀그렇고.. 제철에 드시러 한번 가보세요 ㅋㅋ

  • Favicon of http://travelyoungdo.tistory.com BlogIcon 영도나그네 2013/09/02 17:15 답글 | 수정/삭제 | ADDR

    굴요리는 계절 의 미각인 동시에 건강식으로 우리들에게 아주 귀한 식품이기도 하지요..
    이곳에서 맛보는 굴 보쌈 정식은 정말 먹음직 스럽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 Favicon of http://bamsong2.tistory.com BlogIcon 밤송이  2013/09/02 19:21 수정/삭제

      맞아요!!건강에도좋고 맛도좋고해서 제철에꼭먹어준답니당ㅋㅋ요기요기정말 싱싱하고 최고에요 굴맛모르던 제가요기서먹고 빠졋답니당ㅋㅋ

  • Favicon of http://cgyou33.tistory.com BlogIcon 철없는남자 2013/09/28 01:12 답글 | 수정/삭제 | ADDR

    안산에 사시나봐요? 이 유명한 맛집을 아시다니..ㅎㅎ
    법원 근처에 있는 맛집으로 평일 점심, 저녁식사 시간에는 줄을 서서 기다려야할 정도로 맛있습니다.
    가격대비 음식 맛이 매우 좋은 집이죠. 다른 굴밥집이랑 다른 이유이기도 하구요.

    • Favicon of http://bamsong2.tistory.com BlogIcon 밤송이  2013/09/28 01:38 수정/삭제

      전 안산토박이요:) 안산사시나봐요? 잘알고계시네요^^
      요집 제가좋아하는안산맛집중 하나여요.
      엄마덕분에 알게된곳인데 푸짐한상차림이랑 맛에홀딱빠져서 제철때면꼭 들르는곳이랍니당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