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R e v i e w/뷰티패션

달팽이크림, 스네일크림, 영양크림 추천


 

달팽이크림, 스네일크림, 영양크림 추천

 

 

 

 

지난번에 이어 3번째 뷰티포스팅! 오늘은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크림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이 제품은 달팽이크림, 스네일크림, 영양크림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인데요~

달팽이점액 함유량이 높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주어 겨울철에 참 잘맞는 제품인것 같아서 추천드려요

 

 

 

 

달팽이크림, 스네일크림, 영양크림인 엘리샤코이 스킨리페어링스네일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20대 중반이 지나가면 주름이 갑자기 생겨난걸 볼수있는데...저에게 꼭 필요한 크림인것 같아요-

사용방법은 아침 저녁 에센스 바른후 크림단계에서 골구루 펴발라 주시면 되구요

얼굴 위쪽방향으로 바르면 더욱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걍 슥슥슥!!!ㅋㅋㅋ

 

 

 

 

달팽이크림, 스네일크림, 영양크림 이 제품의 제조일자도 최근이여서 맘에 들어요^^

화장품살때 제조일자에 신경쓰는 편이라서요.

 

 

 

엘리샤코이 달팽이크림(스네일크림, 영양크림)의 본품을 꺼내봤습니다

역시 이것도 브라운 컬러~~

스네일 라인은 컨셉이 브라운이 맞나봐요^^

 

 

 

 

엘리샤코이 달팽이크림(스네일크림, 영양크림)의 달팽이점액 함유량은 무려 91%!

거의 천연제품이라고 보셔도 무방하실듯 합니다.

 

 

 

 

엘리샤코이 달팽이크림(스네일크림, 영양크림)의 뚜껑을 열자 마개가 잘 덮여있어요

마개 없는거 정말 싫은데 엘리샤코이 제품은 다 마개가 있어서 맘에 들어요

 

 

 

 

저녁에 세수하고 바르려고 마개를 열어보니 꾸덕한 내용물이 마개에 잔뜩 붙어있더라구요!

꾸덕한 내용물이라기보다 쫀득한 느낌! 잘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

 

 

 

엘리샤코이 달팽이크림(스네일크림, 영양크림)의 농도를 보여드리려 손으로 잡아봤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농도에요~ 너무 진뜩한건 또 싫고 너무 묽은것도 싫은데 이건 딱 좋아요

향기또한 은은해서 좋구요

 

 

 

 

얼굴에 바르기전에 손등에 덜어 발라보니 발림감이 정말 부드럽고 쫀득해서 신기하더라구요.

평소에 키* 수분크림을 사용하는데 발림감이 정말 달라요~ 키* 제품은 슥~ 발려 스며드는 반면 이건 되게 찰싹~? 쫀득하네 얼굴에 붙는 느낌!

바로 흡수되는게 아니라서 살짝 문지르고 두드려주면 얼굴에 보호막이 한겹 씌여진 듯한 느낌에요~

 

 

3번정도 꼼꼼히 눌러주고 발라줘야 완전히 스며들고 스며들면 위에서 말슴드린것처럼 보호막 한겹이 씨여진느낌이에여-

다 스며들었을땐 뽀송뽀송한 느낌이 강하고 약간 찰떡 느낌이에요^^

 

엘리샤코이 달팽이크림(스네일크림, 영양크림) 간단한 후기였구요

일주일 정도 사용해본 결과 예민한 제 피부에 잘맞고 적당한 유분감과 빵빵한 수분감에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