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R e v i e w/뷰티패션

모공축소레이저와 얼굴흉터레이저 피부가 보들보들


모공축소레이저와 얼굴흉터레이저 피부가 보들보들

 

 

 

안녕하세요 밤송이입니다

오늘은 모공축소레이저와 얼굴흉터레이저 효과에 좋은 drt, 엑셀브이 후기입니다

여자보다 남자피부가 모공이 넓고 피지가 조금만 쌓여도 지저분해보이잖아요.

그래서 원장님과 상담 후 모공축소를 위해 두가지 시술을 받기로 했습니다.

위의 사진은 시술받기 전 사진인데요

조명때문에 피부가 자세히 보이진 않지만 모공들이 많이 도드라져 보입니다

제가 받을 엑셀브이의 효과 알려드릴께요

**엑셀브이 효과 : 색소, 혈관, 탄력

엑셀브이는 마취없이 진행가능한 레이저시술이라 클렌징하고 피지압출 후 바로 엑셀브이 시술했습니다.

아는분도 엑셀브이로 혈관점제거 했는데 만족해하고 있어요.

혈관점제거에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전 혈관점이나 색소침착이 많지 않지만 drt랑 같이 받으면 좋다고 하길래 받았어요

시술시 통증은 전혀 없고요 간단한 시술이였습니다

 

 

 

 

그 다음으로 마취크림 바르고 30분뒤에 모공축소레이저, 얼굴흉터레이저 drt를 시술 받았는데 개인적으로 약간 통증이 좀 있었어요.

**drt 효과로는 모공, 흉터, 튼살, 피부재생

제가 피부과 다니면서 개선되고 싶었던 것 중에 하나가 모공인데 모공치료에는 이게 제일 좋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은 시술직후 사진인데 놀라지마세여 ㅋㅋㅋㅋㅋ

나오자마자 찍은거라 엄청 빨갛네요

 

 

위의 사진은 순서대로 붙여보았습니다

 

시술 다음날은 저렇게 피딱지랑 레이저 자국이 있어요!

일부러 떼내려고 하지말고 그냥 냅두면 저절로 떨어집니다. 3일차부터 각질이 엄청벗겨져요!

이때 스크럽은 절대 피하시고- 그냥 저절로 떨어지게 냅두면 돼요

각질이 너무 벗겨져서 마스크끼고 다녔네염 ^^ 그래도 각질이 많이..빨리 벗겨져야 새살이 뙇!

일주일정도 지나니까 각질은 모조리 떨어졌는데.. 피부결은 생각보다 보들보들하지 않더라구요!

보이지 않는 딱지? 각질같은게 아직 남아 있는 느낌이였어요 완전히 떨어지지 않았나봐요

 

 

 

 

그러다가 일주일하고 몇일지나니까 매끄러워진 내 피부~~~~~~~~~~

시술받을때 코를 다른데보다 강하게 해주셨는데 코가 제일 보드라워졌어요

얼굴 보면 눈에 띄던 모공들이 좀 작아지고 세수하고 나와서도 코랑 볼쪽이 반질반질 미세한 광이 보이더라고요!

모공축소레이저랑 얼굴흉터레이저 대박이구만!!> <

 

 

이게 최근사진이고요 눈에 띄게 모공이 줄어든게 보이시남요?

 

엑셀브이랑 함께 시술받아서그런지 피부도 전보다 조금 환해지고 생기가 있어진것 같습니다.

그리고 피부결을 만지면 전과후가 차이가 심한데 사진으로만 보여드려야해서 안타까움ㅠㅠ

개인적으로 모공축소레이저와 얼굴흉터레이저 drt, 엑셀브이 만족스러웠구요

저처럼 모공이 신경쓰이시다면 추천드립니다 2주만에 쪼여든 모공을 만날수있습니다^^

궁금한거 있으시면 댓글주세요 아는한도내에서 댓글달아드릴께요~

 

그럼 이만 한달뒤에 새로운 후기로 돌아올게요~

 


  1. Favicon of http://blog.naver.com/shegirl1003/220735869071?91443 BlogIcon 1465994973 수정/삭제 답글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