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R e v i e w/먹부림'에 해당되는 글 209건

ㆍR e v i e w/먹부림

안산 선부동 맛집 장모님민물새우매운탕


 

 

안산 선부동 맛집 장모님민물새우매운탕

 

 

 

 

제가 좋아하는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예전에 한번 다녀온곳인데 또 생각나서 주말에 다녀왔어요-

더운여름인데도 이집의 뜨끈한 매운탕이 생각난다는건...

그만큼 맛이 좋다는거 아니겠어요?

 

바로..

 

안산 선부동 맛집 장모님민물새우매운탕 집입니다!

 

 

 

 

오랜만에 왔는데, 새로운메뉴도 생기고

가게엔 여전히 맛있는 냄새가 진동을 하네요!

안산 선부동 맛집 장모님민물새우매운탕의 메인메뉴는 민물새우매운탕이에요

제가 매운탕을 즐겨하진 않지만... (사실 매운탕먹고 맛있다고 느낀적이 없음)

그런데 지난번에 이곳에와서 한번 맛보고는

매운탕이 이리 맛있을수도 있구나 하고 자주 생각나게 만든곳이에요

 

 

 

 

 

 

매운탕뿐만아니라, 생선구이도 하시는데

진짜 맛있어요 !!!

뭐 서울 생선구이 골목 안가도돼요

 옛날방식으로 구워주시는것 같은데 정말 맛있음^.^

 

 

저희는 민물새우매운탕이랑 청국장+생선구이 요렇게 두가지 시켜봤어요.

매운탕만먹으려고 했는데, 제가 요새 청국장도 간절했었어요.

저희집은 할머니가 직접 만드셔서 주시는데, 지금은 할머니 몸도 편찮으시고 해서 못먹어요.

시중에 파는 청국장은 맛있게 먹어본데가 없어서 잘 안먹는데...

이곳은 왠지 맛있을것 같아서 시켜봅니다.

 

 

 

^^

 

 

 

 

 

 

 

 

 

안산 선부동 맛집으로 추천하고픈.

아니 안산맛집으로 추천하고픈 장모님민물새우매운탕집의 밑반찬들.

정갈하니, 삼삼하고 정말 맛있어요-

간이 센 음식들을 안좋아하는데 이곳은 삼삼하니 좋아요-

매운탕도 어찌보면 간이 세다고 느껴지는 음식이잖아요?

그런데 이집은 안그래요 진짜 시원하고~ 얼큰해요~

 

 

 

 

 

이날 인기만점이였던 밑반찬은 양배추쌈~

양배추에서 달짝찌근한 맛이 돌고 싱싱하길래 리필을 세번이나 요청했다는.

사장님께서 양배추 갓 삶을거라서 맛있으니까 많이드시라고 하시더라고요

인심 대박이여요 !

 

 

 

 

밑반찬 집어먹는데 민물새우매운탕이 나왔어요

여전히 푸짐하고 냄새좋고 환호성을 지르게 만드는 비주얼이에요.

 

 

 

 

 

보기힘든 손수제비도 떠서 들어가있고요^^

안에 미니물만두도 있고, 야채, 민물새우 부추 이정도 들어가있어요

별거 들어간거 없는것 같지만 민물새우의 힘이 대단해요!!

 

 

 

 

 

거의다 끌여서 나오기때문에 살짝 끌여주고 드시면되는데,

아 정말 푸짐해요 !!!!!!

개인적으로 푸짐하게 차려놓고 먹는거 좋아하는 저인데

이집은 대박 푸짐이에요-

괜히 가게이름이 장모님민물새우매운탕이 아닌듯요.

막 퍼주시는 장모님!

ㅋㅋㅋㅋ

 

 

 

 

 

먹기전에 한상차림 찍어주시고-

 

 

 

 

 

듬뿍듬뿍 퍼서 개인그릇에 담아 먹기만 하면 되지용-

수제비랑 저기 민물새우들 보이세요?

민물새우들도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요

쟤네 덕분에 국물맛은 말이 필요없어요

끝내줍니다-

 

 

 

^^

 

 

 

 

수제비 좋아하는 저는 수제비를 아주 듬뿍듬뿍!!

많이 들어가있어서 퍼도퍼도 끝이없어요

 

 

 

 

 

따끈한 흰쌀밥에 매운탕 하나면 푸짐하게 한끼 해결할수 있어요.

보통 메인이 맛있어서 밑반찬들 안먹게 되는데

이집은 희한하게 밑반찬도 싹쓸이 하게 된다는 ㅋㅋㅋ

 

 

 

인기만점이였던 양배추쌈에 시골된장올려 한입에 쏙먹고

매운탕 국물 후르륵 먹어주면 끝내줘요-

흠잡을게 하나도 없어요 정말.

정신없이 먹는데 주문한 청국장이랑 생선구이도 나왔어요

 

 

 

 

청국장이랑 생선구이 이렇게 해서 1만원인데 말이돼요? 정말 저렴하죠.

고등어도 크고 비린내 전혀없이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청국장도 신기하게 냄새 하나 없고..

(우리할머니 청국장도 냄새거의없는편이였는데말이죠...)

여쭤보니 시골에서 직접 만들어오신다고!!!

 

매운탕맛있다고 엄지척들어줬는데 청국장도 완전 칭찬퍼레이드 ㅋㅋㅋ

5-6번 먹을분량 포장해서 따로 판매도 하신다기에 저랑 엄마네랑 하나씩 샀어요!

5-6번 먹을분량이 만원밖에 안해요-

낱개로 포장되어 들어있어서 하나씩 끄내서 끌여먹기 좋을것 같더라고요

맛있게 끌이는 방법도 알려주시는 센스있는 사장님^.^

 

 

 

 

 

 

안에 주방장님이 큰가시들은 대부분 제거하고 구워주시기때문에 가시도 많이 바를게 없더라고요.

흰쌀밥에 저렇게 올려서 먹고 청국장 한술 떠서 먹으니 햄볶.

 

 

 

 

배터질것 같은데 마지막으로 매운탕에 사리도 넣어먹었네요-

국물이 맛있으니까 뭘 넣어 먹어도정말 맛있다 ㅠ-ㅠ

 

 

 

사진보니까 또먹고싶어지네요-

깔끔하고 시원하고 얼~~~~큰한 민물새우매운탕 !!

맛있는 매운탕 드시고 싶으신분들.

이열치열 속 달래주고 싶으신분들 .

당장  안산 선부동 맛집 장모님민물새우매운탕으로 달려가보세요-

인심 좋으신 사장님이 푸짐하게 한상 차려주실겁니다

 

이만 맛집 후기 끝

 

 

^ ^

 

 

 

 

 

 

제가 올린 정보가 부족할듯 하여 장모님밥상 홈페이지도 첨부할게요

http://cityfood.co.kr/file2/h_0080/39622/index.html

 

 

 

 

ㆍR e v i e w/먹부림

안산 월피동 맛집 최정숙수제왕족발


 

 

안산 월피동 맛집 최정숙수제왕족발

 

 

안산 월피동 맛집으로 소문났다는 최정숙수제왕족발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3시 오픈이라서 저희는 주말저녁 늦게 방문했어요!

 

 

안산 월피동 맛집이라 불리는 최정숙수제왕족발집은 월피동, 와동, 상록수쪽에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월피점으로 방문하게 됐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서부터 이렇게 메뉴사진이 있고,

즐거운 외식문화를 만들어간다는 문구도 써 붙여있어요!

맛이 어떨지 궁금해지는 간판인듯

 

 

 

마찬가지로 계단쪽에도 메뉴 사진들이 나란히 붙어있어요

 

 

 

 

올라가면서 느낀거지만 간판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

 

 

 

매장내부는 깔끔하게 정돈된 상태였고,

이미 손님들이 왔다가 흔적들이 많이 보여지더라고요.

 

 

 

 

봄맞이 할인행사 중이여서,

저렴한 가격에 맛볼수 있는 반반세트가 눈에 띄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도 반반메뉴로 주문하기로 하고... 메뉴판 사진 첨부해드릴게요

 

 

 

 

배달도 가능하고, 메뉴가 상당히 많아요-

족발전문점이지만, 보쌈, 오리훈제 등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기호대로 주문해서 드시면 되겠쥬

 

 

 

 

반반세트 주문하고 나니 이렇게 음식이 차려집니다.

서비스로 음료와 막국수도 함께 나와요!

반찬은 하나같이 정갈해서 맛 괜찮고요. 야채도 싱싱하니 괜찮습니다

 

 

 

 

 

 

한상차림.

 

 

 

 

 

족발 보쌈 반반메뉴로 주문했어요.

야들야들쫄깃쫄깃해보이는 족발과, 담백해보이는 보쌈!!

물렁뼈, 오돌뼈는 별로 안좋아해서 보쌈에 뼈있는게 좀 그랬지만...

떼고 먹으면 되니까요.

저처럼 뼈 싫다하시는분들은 미리 요청해도 될것 같아요

 뼈없는부분으로 주세요라고.

 

 

^^

 

 

 

 

 

 

 

보는것과 마찬가지로 족발은 아주 담백했어요.

기름기가 쏙 빠졌더라고요.

족발이 많이 먹으면 느끼느끼 한데 최정숙수제왕족발은 느끼함이 없어라고요.

느끼하지않고 쫄깃해요

 

 

 

 

안산 월피동 맛집 최정숙수제왕족발만의 보쌈!!

양파위에 올려져있고 양파와 함께 먹으니까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족발이랑 보쌈을 좋아해서 두가지를 즐기기에 이 반반메뉴가 딱 인듯 합니다.

 

 

 

 

 

아무리 담백하고 깔끔한 고기여도 고기먹을때 상큼매콤한게 빠지면 서운한데.

비빔막국수가 채워주네요!

간좋고 적당히 맛있어요~^^

 

 

다양하게 쌈싸서 먹어보고 막국수랑도 먹어보고..

이렇게 저렇게 먹어도 맛있네요 !!

여기까지 안산 월피동 맛집 최정숙수제왕족발 후기였습니다

 

^^  /

 

 

 

 

 

 

이 포스팅은 업체에서 무료로 시식권을 제공받아

직접 시식 후 작성한 리뷰이며, 금전적인 대가는 받지 않았음.

ㆍR e v i e w/먹부림

안산배달맛집 / 안산족발 / 가장맛있는족발


 

 

안산배달맛집 / 안산족발 / 가장맛있는족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먹방포스팅 올려드려요 !

어제 퇴근후에 야식최고음식 족발이 너무 땡겨 부랴부랴 시켰어요

안산배달맛집 안산족발집으로 가장맛있는족발집에서요.

사실 이 집은 제가 단골이기도 합니다.

 

 

 

항상 매장에서만 먹었었는데 배달은 처음이네요.

 

 

포장배달가능한 안산배달맛집 가장맛있는족발집 연락처에요.

저희는 반반족발로 시켰습니다

 

 

 

하나하나 세지않도록 진공포장되어 왔어요.

 

 

 

 

소스도 빠짐없이 다 왔고요.

위에서 부터 족발 비빔모밀 갖가지 야채 양념족발이에요

와우 모밀은 2개를 보내셨어요 ^^

(원래 2개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열자마자 양념족발 냄새가 쏴악~

 

 

 

매운걸 잘 못먹는 저지만, 안산족발 가장맛있는족발집 양념족은 참 맛있더라고요.

한번먹으면 계속 집어먹게 되는 그런 맛! 맛있기도 하지만 중독성있어요

 

 

모밀은 배달해서 오면 심하게 불까봐 걱정했는데

좀 마른듯했지만 탱글탱글 쫄깃합니다 배달이니 감수해야죠

이게 싫으시면 매장가서 드시길 추천..

 

 

 

 

맛있게 비벼 한입먹어주면 사라졌던 입맛 싸악 돌아온다쥬.

 

 

 

야채도 싱싱하고 푸짐하게 보내셨어요

아삭아삭 하고 족발엔 빠지면 안되는 부추~~~

 

 

 

 

 

싱싱한 상추도 많이 보내셨어요

쌈싸먹는걸 좋아해서 특별히 많이 부탁드렸어요

 

 

 

윤기 흐르는 족발의 자태.

잡내하나 없이 살부분은 담백하고 부드럽고 비개부분은 쫄깃그자체에요.

족발이 먹다보면 느끼할 수가 있는데 전혀 그런게 없고 꼬소하고 담백!!

 

 

안산배달맛집 / 안산족발 / 가장맛있는족발

 

 

 

 

그냥 족발먹을때는 마늘이랑 쌈장 올려서 한쌈 싸먹고.

 

 

안산배달맛집 / 안산족발 / 가장맛있는족발

 

 

 

 

맛있는 부추랑 무생채와도 함께 싸먹고

 

안산배달맛집 / 안산족발 / 가장맛있는족발

 

 

 

 

양념족은 그냥한번 먹고

 

 

 

요로코롬 쌈도싸서 폭풍흡입 해줬습니다

하나도 안남기고 둘이 다 헤지웠는데 배터져 죽을뻔...ㅎㅎㅎㅎ

반반선택한건 탁월했던것 같아요 이리저리 골라서 번갈아먹어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

안산 배달맛집 안산족발집으로 가장맛있는족발 괜찮네요 굿~

 

 

 

 

 

 

 

 

ㆍR e v i e w/먹부림

제천 맛집? 꿀참나무 도토리묵요리전문 코스요리


제천 맛집? 꿀참나무 도토리묵요리전문 코스요리

 

 

 

 

제천여행하면서 뭘 먹어야할지 고민하다가 의림지 근처 제천맛집이라고 불리우는 꿀참나무에 다녀왔어요

꿀참나무는 묵요리전문점인데요, 웰빙음식으로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밥상을 먹을수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메뉴판을 찍었던것 같은데, 사진에서 왜 사라졌는지 모르겠다요~

저희는 꿀참나무정식 4인분 시켰어요 1인분에 11,000원이구요 웰빙묵모듬요리가 나온다네요

 

 

 

요로코롬 큼지막한 메밀전이 나와요

제가 좋아하는 음식중 하나가 전요리이기때문에 관심갖고 먹어봤는데 맛은 괜찮았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순한메밀맛이 느껴졌어요 :)

 

 

 

 

모듬묵

알록달록 예쁜색 묵이 나왔어요~!

일반 도토리묵, 흑임자묵, 호박묵인데요~

저는 흑임자묵이 꼬수하니 맛나더라구요^.^

 

 

 

 

메밀전병과 오리훈제

메밀전병은 크기가 아주 작아서 한입에 쏙 들어가는크기인데, 감질맛나더라그여. 크기가 많이작은데 맛있어요

저는 처음에 이게 메밀전병인줄 모르고 메밀전병은 언제나와요^^?????여쭷더니 이게 메밀전병이라는소리에 깜투더놀..ㅋㅋㅋ

꿀참나무오기전에 제천전통시장 내토시장 옥전만두 들렸었는데,

음식점에서 먹고말지하고 만두만삿는데, 메밀전병 따로 사올걸 그랬나봐요 엉엉ㅠ0ㅠ

 

 

 

· 제천 맛집? 꿀참나무 도토리묵요리전문 코스요리·

· 제천 맛집? 꿀참나무 도토리묵요리전문 코스요리·

 

 

구절판

별거없는데 취향껏 올려서 돌돌말아 소스에 콕 찍어 맛보니 새큼달큼하니 맛있었어요

 

 

· 제천 맛집? 꿀참나무 도토리묵요리전문 코스요리·

 

 

여기까지 한상차람보시면 아주 훌륭훌륭!~~!

색도 너무 이쁘고 맛나뵈죠?

묵조림도 보기엔 짜보여서 밥이랑 같이 먹어야할것가티생겼는데,

 전혀 짜지않고 저것만 먹어도 정말정말 맛있어요~!

처음맛보는데 굳굳~~어캐만드는지 궁금한 예비아줌^.^

 

이때까진 정말 맛있게 먹고있드랬죠

 

ㅎㅎㅎㅎ

 

 

· 제천 맛집? 꿀참나무 도토리묵요리전문 코스요리·

 

 

이 메뉴부터 살짝 맛이 별로임을 말씀드릴게요..개인의 입맛에 따를수동  있겠찌만,

전 메밀막국수는 그닥이더라구요 면이 조금 불은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양은 정말많아요...여태나온거중에서 이게 양이 제일 많았던거같아요

다른메뉴를 조금씩 더주고 이건 좀 덜줬어도 됏을것같은대^^;;

이거로 배채우라는느낌이 확 들었어요~전 한두입먹고 젓가락을 내려놨다는....ㅋㅋㅋㅋ

맛도 걍 그렇고 다음메뉴는 들깨수제비였는데 그건 괜찮겠지 하는 바램으로다가..

 

 

흠흠 기대를 많이 했던탓인건지 이것도 별로였다는..

지난번 곱창집에서 먹은 들깨수제비가 훨씬 맛있을정도!!

수제비는 기계로 뽑은 메밀수제비인데, 어떤건 쫀득한데 어떤건 완전 퍼져서 흐물흐물...

흐물거리는거 먹는순간 비위가 상해서 먹다말았다는...그리고 국물에 왠 후춧가루를 마니 넣으신건지ㅠ0ㅠ

별루였어요...저만 느낀게 아니라 같이간 우리남친, 어머니 두분도 모두 느끼셨대요!!

 

구절판까지는 정말 끝장나게 맛있었는데 메밀막국수랑 뜰개수제비는 제입맛엔 별루였네요

여기까지 제천맛집(?) 꿀참나무 후기였구요~

내일또 제천맛집하나 들고올게요 거긴 진짜 맛집이여씸~~

 

 

 

ㆍR e v i e w/먹부림

광주맛집 화덕피자 맛있는곳 분위기도 짱이여요 단골확정!


 

 

 

 

 

 

 

광주맛집 화덕피자 맛있는곳 분위기도 짱이여요 단골확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 한군데 소개해드릴까해요- 요새 결혼준비로 너모너모 바빠서 포스팅 할 여유가 없지만요,

제가 지난번에 다녀온 광주맛집! 정말 마음에 쏙 들었던곳이라서 시간난김에 포스팅 해보려구요

 

광주맛집 화덕피자 맛있는곳 분위기도 짱이여요 단골확정!

 

이날 엄마랑 피부과갔다가 동생이랑 남친만나서 가구때문에 치수재러 신혼집 다녀온날인데 뭐먹을까하다가 이곳으로 선택

집에서 10여분거리에 위치한 곳인데요-

분위기 진짜 좋고 제가 좋아하는 화덕피자를 전문으로 하는집이라서 정말 맘에 쏙 들었던 곳이에요

이사가면 단골확정!! 아마 우리외식장소로 자주 애용할듯 싶어요

 

 

 

 

이곳은요 복층도 있어요

저희는 어디에 앉을까 하다가 엄마, 동생도 함께 가서 넓은자리에 앉기위해 1층 주방근처 긴테이블쪽에 앉았답니닷

 

 

 

군데군데 감성돋는 인테리어들

완전 제 취향임

 

 광주맛집 화덕피자 맛있는곳 분위기도 짱이여요 단골확정!

 

 

광주맛집으로 유명한 이곳은 화덕피자 전문점이라 요로코롬 화덕이 준비되어있고요

요새 가스로 하는 화덕피자집이 많다던대 이곳은 절대 가스로 하는거 아닙니다요!!! 남자친구가 정말 맘에들어했다는요

 

 

 

이곳에서 유명한 메뉴 포시즌샐러드!!

이건 제가 정말 꼭 시켜먹어야해 해서 시켰는데 다들 맛있어해서 다행이였어요>_<

 

 

 

 

 

포시즌샐러드는 계절과일도 함께 들어가있구요

제가 좋아하는 치즈...리코타치즈도 함께 들어가있어서 보자마자 시킨거에요

 

광주맛집 화덕피자 맛있는곳 분위기도 짱이여요 단골확정!

 

게다가 화덕빵도 함께 나와서 샐러드랑 함께 곁들이면 진짜 짜응...

나오는순간! 순식간에 동나버린 샐러드였어요..ㅎㅎ

 

 

 

 

나오자마자 다들 포크들고 돌진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두번째 메뉴는 풍기피자.

버섯을 좋아라해서 풍기피자를 시켰는데 엄마빼고 다 좋아했어요

엄마를 생각해서 크림소스가 들어간건 시키지말았어야했는데...ㅋㅋㅋㅋㅋ(저희엄마가 크림소스는 못드심)

 

 

 

그래도 저흰 맛나게 먹었어요 나폴리피자라서 도우가 정말 쫀득거리고 담백하고 완전 맛나요!!!!

크림소스가 들어가있어서 정말 담백하고 너무너무 맛있음!!

나폴리피자 먹어본뒤로는 걍 일반 화덕피자먹으면 음.....ㅋㅋㅋㅋ

 

 

 

이건 엄마를 위해 시킨 팬네인데요 크림소스로 먹고싶었지만, 두개시키기엔 양이 너무 많을것 같아서 엄마를 위해 토마토소스로 ㅎㅎㅎ

적당히 익힌 팬네식감도 좋구요~! 전 개인적으로 토마토소스는 별로 안좋아해서 이건 걍 그랬어요

 

 

맛있었지만 제 취향과는 거리가 먼 토마토소스 파스타... ㅎㅎㅎㅎ

암튼 이곳 정말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또오자고 몇번을 말햇는지모르곘어요

집근처라서 정말 자주가게 도리것 같지만요!!ㅎㅎㅎㅎ

 

 

 

 

다먹고 난후에 매장내 소품구경~

다양한 식기들도 있고 귀염돋는 소품들도 어찌나 많던지..

예비새댁 눈 돌아갔찌용 ~~ ㅋㅋㅋㅋ

오늘은 구경만 하는걸로하고 다음번에 제대로 가서 훑어봐야겠어요

 

 

 

 

 

분위기좋은곳에서 빨리벗어나고 싶지 않아서 커피까지 시켜 먹었어요~원래 커피는 라떼만 먹는데 이날은 카푸치노로다가~

시나몬향이 솔솔 풍기는게 맛 괜찮더라구요 커피안마신다던 남친은 한모금마시더니 쭉쭉 들이키긔...

맛있었나봐...내커피 다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까지 맛있게 마시고 가구매장가야해서 서둘러 일어났네요

집근처에 이런맛집이 있따는게 넘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곳말고도 은근 맛집이 많더라구요?

여튼 여기까지 광주맛집 포스팅이였구요^.^ 업체는 따로 기재하지 않을게요 홍보성 짙어질까봐서.

 

 

 

 

 

 

ㆍR e v i e w/먹부림

안산족발맛집 안산중앙역맛집 - 달동네산60번지 음식점이야?박물관이야?


 

 

 

안산족발맛집 안산중앙역맛집 - 달동네산60번지 음식점이야?박물관이야?

 

 

 

 

 

안녕하세요 안산맛집블로그 운영중인 밤송이에요:)

오늘은 안산 중앙역앞에 새로 생긴 이색맛집을 다녀왔어요

입구부터 심상치않은 이곳! 왜 이색맛집인지 보여드릴게요~

 

 

안산족발맛집 안산중앙역맛집 - 달동네산60번지 음식점이야?박물관이야? 

 

달동네산60번지라는 곳인데요 이름너무 정겹죠?

달동네산60번지는 화덕족발 화덕보쌈 화덕피자를 함께 팔고 있는 곳이에요

메뉴도 알차고 이색적인 구성으로 안산에서는 볼수 없었던 음식점이라 너무 반가웠네용

저희는 화덕반반이와 고르곤졸라피자를 주문

 

 

 

 

 

 안산족발맛집 안산중앙역맛집 - 달동네산60번지 음식점이야?박물관이야?

 

 

달동네산60번지의 또다른매력!

정겨운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에 쏙드는곳이였어요

저는 옛날사람은 아니지만,, 근현대사박물관같은곳 가면 너무 재밋고 좋더라구요

이곳도 우리 엄마아빠들세대 시대를 배경으로 인테리어해서 너무 괜찮더라구요

같이간 저희엄마가 무지 좋아하셨답니다

 

 

 

 

 

주문을하면 샐러드와 홍합탕을 가져다주는데요

홍합탕 무한리필입니다요~~

홍합이 어찌나 많이 들어있던지 골라먹어도 게속나와!!!

국물도 시원합니다~

 

 

 

 안산족발맛집 안산중앙역맛집 - 달동네산60번지 음식점이야?박물관이야?

 

 

저희가 주문한 고르곤졸라가 먼저 나왔는데요,

꿀과 함께 맛깔스런모습으로 나온 고르곤졸라에요

화덕에 갓 구운거라 뜨끈하고 완전 맛있고향기로운냄새ㅋㅋㅋ

 

 

 

같이간 엄마도 무척이나 맛있어하셨답니다

화덕에 구운거라 기름기도 쏙빠져서 담백해서 정신없이 집어먹었네용

 

 

 

그다음으로 나온 화덕반반이!!

화덕족발과 화덕보쌈이 함께 나오는 메뉴에요~

화덕에 구운족발과 보쌈은 처음인데 보기만해도 기름기가 쏙 빠져서 담백해보였어요!!

일반 족발은 사실 몇점먹으면 느끼하잖아요..물리는감있고 그래서 양념족을 선호하는편인데

화덕족발은 전혀 느끼함없이 담백해서 먹고 먹고 또먹어도

질리지 않더라구요~~~

 

 

 

윤기가 차르르돋지만 저건 기름이 아니에요~

기름기 쏙빠진 보쌈도 제입맛에 제격!!

기름이 빠져서 퍽퍽할거야라고 생각하실수도있겠지만

애기들도 먹을수있을만큼 부드러워요

 

 

 

 

돼지고기를 그닥안좋아하시는 엄마인데

맛있다고 엄청 잘드셔서 잘 모시고온거같아 뿌듯뿌듯~~^.^

 

 

 

 

 

다들 화덕족발보쌈에 막걸리를 드시던대,

저희 모녀는 술을 즐겨하지 않아서

탄산하나 주문했네요-

 

 

 

 

 

 

<달동네산60번지 화덕반반이 맛있게 먹는방법!>

 

달콤새콤한 무말랭이와 함께 곁들이기!!

 

 

 

 

화덕족발은 구운마늘과 함께 먹어주긔!!

전 요렇게 먹는게 너무 맛있더라그여>0<

구운마늘 센스 터져욧~~

한상 배불리 먹고 매장이 너무 이뻐서 매장사진 나가요~

 

 안산족발맛집 안산중앙역맛집 - 달동네산60번지 음식점이야?박물관이야?

 

 

 

 

이날 사람들이 어찌나 많던지,,,

겨우자리잡고 앉았어요 다먹고 나갔는데 밖에 대기하는팀도 몇 있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안된곳인데 입소문탓는지 벌써부터 손님들이 바글바글~~

 

 

 

 

아빠 드리려고 포장도 했습니닷:)

퇴근하고 데워서 드렸더니 안드신다하시더니면

어느새 빈그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보쌈이랑은 맛이 달르고 담백해서 맛있다네요

 

 

 

 

 

 

 

 

화덕족발보쌈 화덕피자말고도 다양한메뉴가 준비되어 있는 달동네산60번지

 

 

 

 

 

 

 

 

 

60년대풍의 독특한 인테리어

400도의 화덕에서 구운 쫄깃쫄깃 기가막힌맛


사장님&직원분들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맛도 정말 최고!!!

남녀노소 즐겁게 즐길수 있는

안산맛집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