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R e v i e w/먹부림'에 해당되는 글 209건

ㆍR e v i e w/먹부림

코코브루니


@코코브루니

 

 

 

 

 

케이크가 맛있는 코코브루니.

친구생일이라서 케이크에 초꼽고 추카추카 해주려고 사당점 코코를 방문했어요

위에 사진부터 레아타르트, 후람보아즈무스타르트 얼그레이무스타르트, 티라미슈

가격대는 5-6천원

개인적으로 레아타르트, 얼그레이무스타르트가 맛있어요

저 핑크색 케이크는 친구가 고른건데 핑크색부분만 먹으면 진짜 이상하다는.

오묘한 맛 ! 취향에따라 다르겟지만 전, 비추

어쩃거나 코코브루니 케이크 대체적으로 너무 맛있어여

후람보아즈 저거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ㆍR e v i e w > 먹부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빠네최강자 프리모바치오바치  (0) 2013.01.17
맛집곱창 알럽곱창!  (0) 2013.01.05
서가앤쿡  (2) 2013.01.03
에이미초코  (0) 2013.01.03
꽃마름  (2) 2013.01.03

ㆍR e v i e w/먹부림

서가앤쿡


 

@서가앤쿡

 

 

저번에 치과갓다가, 점심먹으러 서가앤쿡에 들렸어요

남자친구가 추천한 맛집인데, 모든메뉴가 18,000원이라고 합니다

 양이 엄청 많아서 2명이서 한가지만 시켜도 배터지게 먹을수 있다는.

 

 

모든메뉴에 2,000원을 추가로 내면 이렇게 샐러드를 주는데요,

2천원짜리 샐러드치고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소니 NEX-5R로 찍어줬는데 정말 싱싱하게 잘 나오는 내 카메라 ^^b 무보정인데도

느므 괜찮다는

 

 

 

까르보나라를 좋아해서 스테이크랑 고민하다가

스파게티로 결정.

 

 

맛이 꽤나 좋았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가격이 저렴해서 

맛은 기대 안햇지만 괜히 대구 맛집이 아니더라구요

서가앤쿡도 대구에서 올라온 맛집이라는 사실 !

미즈컨테이너도 그렇고 요즘 대구가 정말 핫한가보네요  ~

 

 

 

맛있게 냠냠냠

모조리 다 먹어주었습니다 ! 이날 배가 너무 불러서 저녁도 엄~청 늦게 먹었네요

아참, 그리고 안산에도 서가앤쿡이 생겼어요!! 안산에 별게 다 생기는구나 > <

몇일전에 안산점도 다녀왔는데, 친구말론 강남점보다 스테이크가 괜찮다고 하던데,

전 너무 짜서 스테이크는 별로였어요  밥이랑 같이먹으면 맛있을것 같다는.

 

 

 

'ㆍR e v i e w > 먹부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곱창 알럽곱창!  (0) 2013.01.05
코코브루니  (0) 2013.01.05
에이미초코  (0) 2013.01.03
꽃마름  (2) 2013.01.03
써니데이서비스  (2) 2013.01.03

ㆍR e v i e w/먹부림

에이미초코


 

 

@에이미초코

 

 

신사동 가로수길엔 정말 많은 카페들이 있는데요,

카페중에 초코전문점 에이미초코를 다녀왔습니다

 

 

에이미초코에서 유명한 초코빙수의 자태.

일반카페에서 파는 초코맛을 흉내낸듯한 초코빙수랑은 차원이 달라요~!

 

 

초코맛이 정말찐하고 , 쫀뜩쫀득

초코렛을 엄청 좋아하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여기껀 정말 맛있어서 막 퍼먹음

 

 

이뻐서 먹기도 아깝다 라는 생각은 이미 저만치..날라가버리고

순식간에 폭풍흡입했습니다.

 

 

초코렛아이스크림한덩이, 팥아이스크림 한덩이

팥아이스크림은 우리가 자주 먹는 비비빅 느낌의 아이스크림아니고

부드럽고 단맛이 강하지 않은 맛

표현해내기가 좀 힘드네요 어쨋든 맛있다는거 ㅜㅜ

 

 

 

 

사진상에선 안보이지만 뒷쪽으로 콩고물 묻힌 초코렛토핑도 있는데,

이게 진짜 눈물나게 맛있어요

달다구리한거 땡길때 에이미초코빙수가 제일 먼저 생각난다는.

위치고 한적한곳에 있어서 시끄럽지 않고 괜찮아요

하지만 사람이 많을땐 테이블이 별로없어서 기다려서 먹어야 한다는 단점이..

가로수길 가시면 꼭 들러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 !

 

'ㆍR e v i e w > 먹부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곱창 알럽곱창!  (0) 2013.01.05
코코브루니  (0) 2013.01.05
서가앤쿡  (2) 2013.01.03
꽃마름  (2) 2013.01.03
써니데이서비스  (2) 2013.01.03

ㆍR e v i e w/먹부림

꽃마름


 

@꽃마름 

일요일. 엄마와 함께 맛있는 점심을 함께 먹었어요

 월남쌈샤브구이를 정말 좋아하시는 우리엄마를 위해

성포동에 위치한 '꽃마음'을 방문했습니다.

여기는 카페도 함께하는 음식점이라 그런지, 기본찬에 바게트가 함께 제공돼요

카나페도 일반적인 샤브샤브 집에선 볼수없는 에피타이저!

육수에 다양한 야채들을 퐁당 담궈주셨어요

그 밖에 만두랑 치즈떡 오뎅등등

처음에 주문을 월남쌈샤브로 잘못했는데 흔쾌히 구이용으로 다시 바꿔주셔서 다행이였어요

다른집보다 특별나게 맛있는건 아니지만,

매장이 깔끔하고, 카페같은 분위기가 좋았고 

무엇보다도 사장님의 친절한서비스가 너무좋아서 한몫더했던것 같네요  :D

 

'ㆍR e v i e w > 먹부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곱창 알럽곱창!  (0) 2013.01.05
코코브루니  (0) 2013.01.05
서가앤쿡  (2) 2013.01.03
에이미초코  (0) 2013.01.03
써니데이서비스  (2) 2013.01.03

ㆍR e v i e w/먹부림

써니데이서비스


@ 써니데이서비스

안산에서 이쁘다고 소문난 카페 '써니데이서비스'를 다녀왔습니다.

요즘들어서 안산 신도시에 이쁜카페들이 마구 생기고 있어요

신도시 중심가쪽으로는 카페거리라고 불려도 될만큼 다양한 카페들이 즐비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쯤 다녀온터라, 요렇게 귀엽고 아기자기한 데코품이 테이블위에 뙇!

놓여져 있더라구요 완전 귀여워서 사진기로 폭풍셔터질.

오랜만에 방문한터라, 새로운메뉴들이 한가득. 

카페안은 여기저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낄수 있었고,

타이머마저도 앙증맞아요

제가 주문한 바닐라스무디. 카페인은 안좋아하기때문에 카페가면 저렇게 달다구리한것들 자주먹어요.

 

 

 

 

새로운 메뉴중 눈에 띄던 마카롱들. 달다구리하지만, 가끔씩 먹어주면 짜응^^b

이름은 까먹었는데, 저기 연베이지 마카롱이 제일 맛있었어요. 얼그레이 맛

 

이 소품 너무 맘에들어서 가져오고 싶었다능

이건 소니 레트로모드로 바꿔서 찍어본건데, 위에사진이랑은 느낌이 확 다르게 나왔네요

실제로 카페분위기는 요 사진이랑 비슷한것 같아요

 

어쨋든, 안산 써니데이서비스는 너무 이쁜카페 :D

 

'ㆍR e v i e w > 먹부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집곱창 알럽곱창!  (0) 2013.01.05
코코브루니  (0) 2013.01.05
서가앤쿡  (2) 2013.01.03
에이미초코  (0) 2013.01.03
꽃마름  (2) 2013.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