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ㆍㆍㆍㆍHello'에 해당되는 글 326건

ㆍR e v i e w/뷰티패션

얼굴작아지는법! 울쎄라리프팅, 에너젯리프팅 후기


얼굴작아지는법! 울쎄라리프팅, 에너젯리프팅 후기

 

 

밤송이 입니다

결혼준비하면서 열심히도 받았던 피부관리. . .

저는 개인적으로 효과많이봐서 엄마도 같이 다녔었는데. . .

요새 남편 피부가 푸석푸석 벌어지는 모공이 신경쓰인다나?

그래서 이번엔 남편이랑 같이 갔어요

우리 신랑도 제가 다녔던 피부과에서 꿀피부만들기 도저어어언~~~★

 

^.^

 

오랜만에 방문했던터라 쬐끔 낯설었지만 여전히 친절들 하심

 남편이 받은 시술은 얼굴작아지는법으로

울쎄라리프팅, 에너젯리프팅, 보톡스 시술 3가지 인데요

효과를 말씀드리자면

 

 

*울쎄라리프팅 : 리프팅 + 피부탄련 + v라인 + 주름제거 + 얼굴 축소 + 이중턱개선

*에너젯리프팅 : 리프팅 + 여드름 흉터 개선 + 튼살 개선 + 피부재생

*보톡스 : v라인 + 주름제거

 

효과가 있는 시술이랍니다

 

 

시술효과는 요정도로만 말씀드리고 ..

시술과정 및 시술후기를 사진으로 보여드리며 자세하게 말씀드릴께요

 

 

 

내방을 하게 되면 3차원 피부측정기 야누스로 피부 체크부터합니다.

요거 결과물 보고 놀라지마세요 사람을 한순간에 괴물로 만들어버림..ㅎㅎ

 사진을 찍고나면 원장쌤과 개개인맞춤 상담을 진행하는데

이 곳은 복합시술이 가능하고 불필요한 시술은 권유하지 않는다는 점이 참 맘에 들어요.

 

 

 

 원장쌤말로는 남편은 피부관리가 잘 된 편이래요

모공이랑 탄력정도만 관리해보자해서 울쎄라리프팅, 에너젯리프팅, 보톡스 추천받았습니다

첫날은 이렇게 진행하기로 하고요

 

 

 

 

상담이 끝나면 탈의실에서 락커에 짐 다 놔두고 프라이빗한 1인실 룸에서 모든 시술을 받습니다.

 

 

 

△ 시술받기전 사진

 

 

시술 과정은 클렌징 -> 피지압출 -> 마취 -> 피부레이저시술 순서로 진행돼요

 

 

 

 

 

클렌징하고 피지압출 했는데 여기 피지압출 꼼꼼하게 잘해줘서 진짜 맘에들어요

피지압출 정말 아프긴한데 안뽑아내면 ...

모공이 점점 더 커지고 늘어나서 주기적으로 빼주셔야해요! 

편은 저렇게 마취크림바르고 꿀잠잤대요...ㅎㅎ

 

 

 

 

 

 

시술받고 나와서 놀래서 기겁했답니다. 위의 사진처럼 턱밑에 뿔룩뿔룩 울긋불긋.

한시간정도는 저부분을 못봤네요 징글징글해서. . .

시간지나면 다시 쏘옥 들어가니까 걱정마시고요

당일 세안 화장 모두 가능하고 일상생활하는데 문제없어요-

 

 

혐짤지송해요..하지만 리얼한 후기를 위해 올려봅니다ㅠㅠ

 

 

에너젯리프팅은 공기압을 이용해 진피층 깊숙한 곳에 침투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재생시켜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켜주는 시술이에요

 

 

시술받을때 좀 아팠대요 그래도 금방 끝나는거라서 참을만 했다고하고

시술 받은후에도 통증 좀 있어요

 

 

시술후 평균 2.3개월에 걸쳐 효과가 나타난다고 해요

당장의 효과는 눈에 보이진 않지만 3개월 후가 너무 기대됩니다

그리고 유지기간은 1년반에서 2년정도

성형없이도 얼굴작아지는법이 바로 에너젯이였네요..ㅎㅎ

 

 

 

 울쎄라리프팅은 콜라겐 재생과 피부를 당겨 올라오게 만드는 리프팅인데요 탄력에 정말 효과 좋아요

저도 볼살이 좀 많고 턱살이 좀 늘어진느낌이라서 넙디해보이는 얼굴이라 결혼전에 했었는데 진짜 효과 있어요

 

받을때 통증이 있지만 효과가 배로 눈에 보이기때문에 정말 할만합니다

제가 이거 결혼하기 6개월전쯤에 받았었는데 효과가 오래가요 ^^

효과본 저를 보고 남편이 자기도 꼭 해보고 싶다했던 시술이에요

근데 이번에 하게 되니 어찌나 좋아하던지 ..ㅎㅎㅎ

저처럼 결혼전 리프팅관리하고 계신다면 '울쎄라' 추천드려요

 

 

이것도 에너젯과 마찬가지로 시술 후 2~3개월에 걸쳐 효과가 나타나구요 3개월째에 효과 최고조!!

개인에따라 평균 1년에서 1년반정도 유지된다합니다

 

 

 

마지막으로 리프팅의 효과와 갸름한 얼굴 효과를 위해 보톡스시술까지 무사히 시술 마쳤습니다

보톡스는 2주 혹은 한달후부터 효과가 나타나구요 개인차가 있지만 평균 6개월정도 유지요.

보톡스는 많이들 하시는거라 딱히 말씀드릴게 없네요;

 

 

 

 

 

이 사진은 얼굴작아지는법! 울쎄라리프팅, 에너젯리프팅 시술후 1주일 뒤 찍은 사진인데요

에너젯의 흔적이 살짝 있습니다. 약간의 노란멍도 있는데 통증은 전혀 없는상태-

 

 

 

 

이건 2주후 되는 시점에 찍은 사진.

2주 살짝 안되긴했는데 요새 살빠졌냐는 이야기를 좀 들어서. . .

 얼굴에 변화가 있는듯해서 찍어봤더니 확실히 갸름해진티가 나네요

 

 

 

 

 

전과 후를 비교 해볼까요? 참고로 포토샵 안했습니다 ^^;;

2주가 쫌 안돼서...아직 효과가 슬금슬금 나타나는 시기라 감안해서 봐주세요.

이 정도면 확실히 효과가 있는것 같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효과가 눈에 보여서 만족스러워요

남편도 날렵해졌다며 이제 몸만 살빼면 된다고 신났네요...ㅎㅎㅎ

 

 

남편은 복합시술 패키지 상품으로 끊어서 . . .

한달에 한번 4개월동안 4번 피부과 방문예정인데요

그 중에 한번 다녀온 후기 요로코롬 올려드리고

다음번 2차 방문때도 올려려드릴게요

 

 

2개월 후 더큰 효과를 기대하며 오늘은 이만 물러갑니다

얼굴작아지는법으로 울쎄라리프팅, 에너젯리프팅 추천드리구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아는한도내에서 최대한 답변드릴게요~~~

^. ^

 

 

 

 

 

 

 

  1. 익명 수정/삭제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2. 궁금해요 수정/삭제 답글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ㆍR e v i e w/뷰티패션

달팽이크림, 스네일크림, 영양크림 추천


 

달팽이크림, 스네일크림, 영양크림 추천

 

 

 

 

지난번에 이어 3번째 뷰티포스팅! 오늘은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크림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

이 제품은 달팽이크림, 스네일크림, 영양크림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인데요~

달팽이점액 함유량이 높아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주어 겨울철에 참 잘맞는 제품인것 같아서 추천드려요

 

 

 

 

달팽이크림, 스네일크림, 영양크림인 엘리샤코이 스킨리페어링스네일크림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20대 중반이 지나가면 주름이 갑자기 생겨난걸 볼수있는데...저에게 꼭 필요한 크림인것 같아요-

사용방법은 아침 저녁 에센스 바른후 크림단계에서 골구루 펴발라 주시면 되구요

얼굴 위쪽방향으로 바르면 더욱좋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걍 슥슥슥!!!ㅋㅋㅋ

 

 

 

 

달팽이크림, 스네일크림, 영양크림 이 제품의 제조일자도 최근이여서 맘에 들어요^^

화장품살때 제조일자에 신경쓰는 편이라서요.

 

 

 

엘리샤코이 달팽이크림(스네일크림, 영양크림)의 본품을 꺼내봤습니다

역시 이것도 브라운 컬러~~

스네일 라인은 컨셉이 브라운이 맞나봐요^^

 

 

 

 

엘리샤코이 달팽이크림(스네일크림, 영양크림)의 달팽이점액 함유량은 무려 91%!

거의 천연제품이라고 보셔도 무방하실듯 합니다.

 

 

 

 

엘리샤코이 달팽이크림(스네일크림, 영양크림)의 뚜껑을 열자 마개가 잘 덮여있어요

마개 없는거 정말 싫은데 엘리샤코이 제품은 다 마개가 있어서 맘에 들어요

 

 

 

 

저녁에 세수하고 바르려고 마개를 열어보니 꾸덕한 내용물이 마개에 잔뜩 붙어있더라구요!

꾸덕한 내용물이라기보다 쫀득한 느낌! 잘 떨어지지 않더라구요 ~

 

 

 

엘리샤코이 달팽이크림(스네일크림, 영양크림)의 농도를 보여드리려 손으로 잡아봤는데.

제가 딱 좋아하는 농도에요~ 너무 진뜩한건 또 싫고 너무 묽은것도 싫은데 이건 딱 좋아요

향기또한 은은해서 좋구요

 

 

 

 

얼굴에 바르기전에 손등에 덜어 발라보니 발림감이 정말 부드럽고 쫀득해서 신기하더라구요.

평소에 키* 수분크림을 사용하는데 발림감이 정말 달라요~ 키* 제품은 슥~ 발려 스며드는 반면 이건 되게 찰싹~? 쫀득하네 얼굴에 붙는 느낌!

바로 흡수되는게 아니라서 살짝 문지르고 두드려주면 얼굴에 보호막이 한겹 씌여진 듯한 느낌에요~

 

 

3번정도 꼼꼼히 눌러주고 발라줘야 완전히 스며들고 스며들면 위에서 말슴드린것처럼 보호막 한겹이 씨여진느낌이에여-

다 스며들었을땐 뽀송뽀송한 느낌이 강하고 약간 찰떡 느낌이에요^^

 

엘리샤코이 달팽이크림(스네일크림, 영양크림) 간단한 후기였구요

일주일 정도 사용해본 결과 예민한 제 피부에 잘맞고 적당한 유분감과 빵빵한 수분감에 만족스러운 제품이였습니다

 

 

 

ㆍR e v i e w/뷰티패션

에센스 추천, 달팽이에센스, 스네일에센스 엘리샤코이


 

 에센스 추천, 달팽이에센스, 스네일에센스 엘리샤코이

엘리샤코이 화장품 리뷰

 

 

안녕하세요 밤송이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어요ㅜㅜ 날씨가 추워지면 피부도 더더욱 건조하고 마르는데...

이럴때 촉촉한 라인을 써줘야지 가을겨울내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실수 있는거 다들 아시죵

 마침 저는 기초화장품이 다 떨어져서 엘리샤코이 달팽이라인으로 싹 바꿨는데 지금 몇일써보니 부들부들~완전만족중~

어제에 이어 오늘은 엘리샤코이 스네일에센스 리뷰를 올려볼게요!

 

 

 에센스 추천하고픈 달팽이에센스, 스네일에센스

 

 

일단은 어제도 말씀드렸다시피 화려한 포장이였던 엘리샤코이가 이번엔 프리미엄 라인으로 싹 바껴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달팽이라인답게 상자표면에는 달팽이도 보이구요 깨끗한 색깔의 화이트 상자라서 피부가 왠지 더욱 깨끗해질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전성분 보여드릴게요!

어제보여드린 스킨로션과 마찬가지로 달팽이에센스, 엘리샤코이 스네일에센스에도 달팽이 점액여과물이 80%나 들어있다는요

그리고 천연추출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순한것 같아서 순한 에센스 추천 드리고싶네용

 

효능 효과를 보니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네요!

제가 완전 원하는거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용방법도 자세히 나와있는데 어제 올려드린 스킨로션으로 피부정돈후에 얼굴전체에 골구루 발랐습니다

많이 바른다고 좋은게 아니고 얇게 발라 흡수 시켜야 효과가 나타나니까 저도 바를때 마구마구 두드려 줬어요

 

 

 

 

달팽이에센스, 엘리샤코이 스네일에센스를 상자에서 꺼냈어요-

스킨로션과 마찬가지로 용기가 갈색. 에센스엔 펄도 살짝 넣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듯 해요^^

요것도 마찬가지로 그립감 좋구요~ 유리용기가 아니라서 가벼워서 개인적으로 좋은것 같아요..

 

 

 

 

제일 건조한 부위인 손등에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전 투명한 액체일줄 알았는데 저렇더라구요

 달팽이에센스, 엘리샤코이 스네일에센스의 점도? 느껴지시나요?

손등에 한번 짜냈더니 저렇게 몽글하게 나오고 흐르지 않아요~

그만큼 점성이 뛰어난다는거겠죠/^^

요 제품 점성 뛰어난 에센스 추천합니다

 

 

 

달팽이에센스, 스네일에센스를 손등에 얇게 펴발라주긔.

향기가 엄청 좋더라구요 강한향은 왠지 자극적일것 같아서 안좋아하는데 은은한 향이라서  괜찮았어요~!

 

 

 

 

동그라미 쳐진부분은 에센스를 바른쪽.

왼쪽이랑 다르긴 하죠? 완전히 흡수 시켜준게 아니라서 당연히 촉촉해보일수도 있겠지만 촉촉하긴 정말 촉촉했어요!

달팽이에센스라서 그런건지? 다른에센스보다 윤기가 흘러보이는 느낌이더라구요.

제가 할머니손이라서 아무리 꾸덕한 핸드크림을 발라도 건조하고 땡기는데 에센스만 발란쓴데도 보드랍고 촉촉한 느낌이였어요

이거 물건이다~~~~~~~~~^0^ㅋ

촉촉한 에센스 추천추천 왕추천

 

 

 

위에사진은 완전히 흡수시켜준 모습이에요

톡톡 두드려서 완전히 흡수시켜줬는데도 윤기가 남아있어요!!!!!!

에센스만 발랐는데도살짝(?)  물광피부ㅋㅋㅋㅋㅋㅋ됐다는...

손등에 테스트해보고 몇일째 얼굴에 스킨로션 바르고 에센스 바르고 크림 바르고 아이크림 바르고 하는데...

아직 일주일채못썻지만 만족중이에요♥_♥

 

 

여기까지 에센스 추천, 달팽이에센스, 엘리샤코이 스네일에센스 사용후기 였구요

예민한 제 피부에는 잘 맞는 제품이지만 사람마다 피부가 다다르니 참고만 하시고 직접 테스트 해보시고 사시길 추천합니다

 

 

 

ㆍR e v i e w/뷰티패션

달팽이화장품,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스킨로션


 

 

달팽이화장품,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스킨로션

엘리샤코이 화장품 리뷰

 

 

 

 

최근에 구입한 화장품 소개해드릴께요. 기초제품을 다 쓰는바람에 한꺼번에 같은라인으로 바꿨어요

다 소개해드릴건데 오늘은 엘리샤코이 달팽이화장품,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스킨로션 알려드릴께요.

엘리샤코이에서 이번에 프리미엄 라인을 출시한것 같더라구요

저는 피부에 그렇게 좋다는 달팽이크림 한번도 써보질 않았는데 엘리샤코이에서 달팽이라인이 나왔길래 한번써보자하고 구입!!

 

 

 

 

 

 

달팽이화장품,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스킨로션.

엘리샤코이는 상자나 그런게 좀 화려했었는데 이번에 출시된 요 라인은 아주 깨끗해 보이는느낌이 강했어요!

그리고 다른제품들보다 가격대도 높아서 그런지 상당히 신경을 쓴 부분 같더라구요

 

 

 

 

 

달팽이화장품,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스킨로션의 성분을 보아하니

달팽이점액여과율이 많이 들어가는게 보였어요!!!

화장품 성분에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천연 추출물도 상당히 많이 들어간것 같습니당

이제 품은 얼굴만 사용할수있는게 아니라 전신에 모두 사용가능하구 ! 기초화장에서 제일 먼저 사용하는 화장품이에요^^

 

 

 

 

 

 

제품을 개봉해보니까 아주 예쁜 갈색병에 들어있더라구요-

용기는 유리가 아닌 플라스틱이지만 나름 고급져보이고..

 갈색병에 담긴 화장품이나 약같은건 변질될 우려가 낮다고 하는데 거기서 나온건지 컬러컨셉이 갈색이였어요

 

 

 

 

달팽이화장품,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스킨로션의 용량은 200ml.

한손에 잘 잡혀서 그립감도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품인데 왠 그립감 타령이냐 하시겠지만 ㅋㅋ그립감 좋으면 더 좋은거져 뭐^^

 

 

 

 

 

새제품이라서 빤딱빤딱 매끌매끌해 보이는 달팽이화장품,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스킨로션.

달팽이점액이 상당히 많이들어있따고 하는데 한번 발라볼게요!

 

 

 

 

뚜겅을 열면 요로코롬 마개스티커가 붙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저거 안붙어있으면 좀 찝찝하더라구요.

 

 

 

 

 

농도를 보려고 일단 덜어서 만져보니..제 기준에선 농도가 맘에 들었습니다

너무 끈적거리는 타입은 싫어해서...

사실 달팽이 화장품은 끈적거릴까봐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았던것인데...

 엘리샤코이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스킨로션은은 점도가 적당했어요 그래서 일단 맘에 들었던거고^^

 

 

 

 

 

 

얼굴에 발라보기전에 손등에 미리 테스트 해봤는데 끈적임 없이 잘 스며들었어요-

일반 스킨이 산뜩하다고 하면 엘리샤코이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스킨로션은 아주 촉촉한 느낌!

타브랜드 이니*** 올리브 라인이랑 같다고 보시면돼요.

제가 손등에다가 테스트해본 이유는 제 몸중에 제일 건조한데가 손등이라서요!

스킨하나로도 얼마나 촉촉한지 테스트하기위해 손등에 한거랍니당.

엄청 건조한 할머니손등에 발라주니 금새 부드러워졌어요- 여기서 더 촉촉했으면 하면 에센스를 추가로 바르셔야 됩니다용-

구래서 저는 에센스도 구입했는데 이 포스팅은 내일 올려드릴게용!

 

 

 

 

예민한 피부를 가진 저는 하루만 쓰고 자고 일어나도 얼굴에 트러블이 발생하는데... 이제품은 순하고 천연 달팽이점액으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트러블없이 잘 맞았던것 같아요~ 기초라인 다 바르고 다음날보니 아주 매끄럽고 부드럽더라구요 ^^

건조한 가을 겨울에 매우 적합한 스킨으로 달팽이화장품, 여드름에 좋은 화장품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스킨로션 완전 추천드릴게요-

여기까지 엘리샤코이 화장품 리뷰 였습니다^ ^

 

 

 

ㆍR e v i e w/먹부림

강남역맛집 홍대샤브샤브맛집 무한리필 샤브샤브 레타스


 

 

 

강남역맛집 홍대샤브샤브맛집 무한리필 샤브샤브 레타스

 

 

 

 

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에 다녀온 강남역맛집 레타스 소개해드릴게요.

레타스는 일본식 샤브샤브가 무한리필되는 음식점이구요. 홍대에서도 유명한 샤브샤브 맛집이라고 해요.^^

샤브샤브 좋아해서 소문듣고 달려갔어요

 

 

 

 

 

▲강남역맛집 레타스 메뉴판

 

강남역,  홍대점 메뉴가 좀 다른것 같은데 참조하시구요

저희는 특상 와규 샤브코스로 2인 주문.

일본식 샤브샤브 집이라서 그런지 육수가 다양한데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서 진짜 좋은것 같아요

저희는 무난하게 곤부육수와 여성분들이 많이 찾는다는 두유된장을 선택.

 

 

 

 

 

강남역맛집 레타스는 무한리필 샤브샤브 전문점이지만, 샐러드바랑 뷔페형식으로 샤브샤브 재료들이 준비되어 잇어서

취향껏 골라서 샤브샤브에 넣어 먹을 수 있는곳이에요 금요일날 가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예약 안했으면 줄서서 기다렸어야 햇다는.

특히나 여성분들이 정말 많았구 일본사람들도 꽤 있더라구요...

 

 

 

 

 

 

종류가 많고 일본식 샤브는 처음이라 혼란스럽다면 게시판이용 ㅋㅋㅋ

아주 친절돋게 설명이 잘되어있어요

 

 

 

 

 

 

요기는 샤브샤브에 넣을 야채 코너인데 종류 진짜 많아요-

저는 숙주를 좋아해서 숙주를 많이 가져다 먹었어요

냉장시설이 되어있어서 야채 상태가 아주 신선

 

 

 

 

일식집에서 많이 볼수 있는 야끼교자나 튀김요리 등등 다양한 메뉴도 샐러드바에 준비되어있어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가지고 메뉴를 다 찍진 못했네요

 

 

 

 

 

샤브샤브 소스도 진짜 다양하고  취향대로 만들어 먹을수도 있어요

역시 강남역맛집 레타스 굳굳

 

 

 

 

 

 

 

샤브샤브에 빠질수 없는 면, 그리고 죽 코너도 있습니다

다 드시고 면도 다양하게 준비디어 있으니 취향껏 드셔보시길 ㅋㅋ

 

 

 

 

 

 

 

샤브샤브 먹기전에 간단하게 샐러드바를 이용해 보았는데요

음식마다 맛이 다 괜찮더라구요 깔끔하고, 가짓수도 적당하고, 야끼우동이랑 야끼교자 그리고고로캐가 정말 맛있었던것 같아요

 

 

 

샤브샤브 고기! 종류마다 2접시씩 가져다 줬어요

저희는 특상 와규 코스라서 이렇게 3가지가 나오는데요 다먹고 무한리필 돼요

고기도 신선해보이고 때깔도 좋네요

 

 

 

 

샤브샤브에 넣을 야채들도 한가득 퍼왔어요-

두부, 단호박, 숙추, 배추, 등등~~~아주많이 ㅋㅋㅋ

뭐든지 많이많이 ㅋㅋㅋ

 

 

 

 

 

소스는 이렇게 두가지만 퍼왔어요

칠리랑, 하나는 뭔지 모르겠는데 담백함ㅋㅋ

 

 

 

 

 

강남역맛집 레타스에서 제가 주문한 육수 두유된장이에요-

뽀얀국물이 아주 담백할것 같고 고소한 냄새가 풀풀.

느끼할것 같은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

 

 

 

 

 

이건 무난하게 먹을수 있는 육수!!

 

 

 

 

야채투하하고

 

 

 

 

 

 

얇디 얇은 고기도 투하!!

 

 

 

 

 

불은 500으로 맞춰놓고 먹는게 제일 좋더라구요

금방 익어대요

 

 

 

 

 

먹어보니 두유된장 육수는 진짜 여성분들이 많이 좋아할것 같더라구요

담백하고 깔끔해요 ! 하지만 너무 오래 끌이다보면 좀 짠맛이 나니까 적당히 약한불에 끓여드시는걸 추천.

그리고 먹다보니 두유된장에는 면이나 죽을 넣고 끌이기엔 간이 좀 센듯해서 전 기본육수에 해먹었어요

 

 

 

 

고기가 좋은거라 그런지 맛도 좋더라구요.

3가지종류가 나왔는데 뭐가 뭔지도 모르고 그냥 이리저리 넣고 먹었는데 셋다 맛있음!

 

 

 

 

 

아마도 이건 삼겹? 맞나 그건거 같은데 이거 진짜 부드러워요 적당히비개도 있어서 완전 부들부들

 

 

 

 

 

두유된장 육수에 끌인건 칠리소스랑 궁합이 잘 맞더라그요

 

 

 

 

저희는 삼겹? 을 많이 먹었던것 같아요

나중에 다 먹고 리필할때도 저걸로 시키고 ㅋㅋ

3판씩 다먹고 리필2번 햇어요

배터질뻔

 

 

 

 

 

아무리 배불러도 강남역맛집 레타스 죽 한번 먹어보자하고 퍼온거.

면을 먹고싶기도 했는데 이날 쌀을 한번도 안먹어서 밥이 땡겨 죽으로 했습니닷

 

 

 

 

 

 

육수좀 덜어내고 재료 몽땅 넣고 팔팔 끓여주면 죽 돼요 ㅋㅋㅋㅋㅋ

죽한그릇까지 먹어주니까 진짜 배가빵빵

 

 

 

 

 

 

 

 

 

다양한 종류의 후식까지 모두 클리어했어요-

강남역 맛집 홍대샤브샤브맛집 레타스 샤브샤브, 일본식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강남역맛집 레타스 후기였습니다

 

 

 

 

ㆍR e v i e w/먹부림

제주도맛집 제주도고기국수 국수만찬 제주도민추천맛집★


 

 

제주도맛집 제주도고기국수 국수만찬 제주도민추천맛집★

 

 

 

 

 

제주도맛집 제주도고기국수 국수만찬에 다녀왔어요!

제주도민추천맛집이라고 해서 제주도 자매국수 제주도 올레국수 말고 우리는 제주도 국수만찬으로.

 

 

 

지난주에 여름휴가라서 제주도로 여름휴가 다녀왔는데요,

출발하는 당일날 태풍때문에 제주도에 비가 ㅜㅜ 다행이 태풍이 빠르게 이동하는바람에 오전에 지나갔대요!

그래서 도착했을때 비가 아주 쪼끔씩만 내려서 신났더랬죠 ^^

도착하자마자 제주도 렌트카 타고 국수만찬으로 이동-

제주도맛집 국수만찬은 공항에서 아주 가까운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갔더니만 줄서서 기다리고 있는 사람들.

제주도민추천맛집 국수만찬은 주차가 쬐금 불편해요-

저 먼저 차에서 내리고 남편이 한바쿠 돌고 돌아 겨우 주차했다네요

 

 

 

 

 

제주도맛집 제주도 고기국수 국수만찬의 대기표~

남편은 주차하러 가고 저먼저 내려서 대기표 받았어요!

앞에 8팀이나 ㅠㅠ 그래도 뒤에 기다리는사람들이 꽤 있는걸 알아 금방금방 빠지더라구요

 

 

 

 

한 20분 기다려서 자리잡음!

제주도맛집 제주도고기국수 국수만찬의 영업시간 참고하세요.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일이라고 하니 수요일은 가지마셔여

 

 

 

 

밑반찬이고, 깍두기는 싱거워서 별로.

김치는 괜찮긴한데 국수먹으면서 손이 많이 가진 않았어요

고추는 엄청 매워요 혀에 불났어요

 

 

 

 

저희는 비고국수랑 고기국수 시켰어요

비고국수는 비빔국수+수육 함께 나오는거라네요-

둘다 제주도고기국수 국수만찬의 베스트메뉴

 

 

 

금방 국수가 나옵니다용-

고기국수는 국물색이 아주 뽀얗고 고소한 냄새가 폴폴~

작년에 대명리조트 제주점 근처에서 고기국수 먹엇는데 고기양이 정말 작았는데

제주도맛집 국수만찬은 고기가 푸짐푸짐^^

 

 

 

 

그릇이 생각보다 엄청커서요

국수양이 많아요~

 

 

 

자세히 보시면 유부도 들어있어요-

참기름냄새가 솔솔 풍겨 정말 맛있는냄쉬~

 

 

 

 

이건 비고국수!

비고국수도 역시 고기푸짐!

그냥 비빔국수는 고기 안들어가있대요~

 

 

 

 

준비해주신 양념을 뿌려서 비벼먹었더니 대박~!

양념이 자극적이지 않고 달콤한게 정말맛있어요-

 

 

 

 

고기국수는 고기로 육수를 냈기때문에 고기냄새는 어쩔수가 없어요-

하지만 전 이냄새 좋아함 ㅋㅋㅋ싫어하시는분들은 못드실것 같아요 돼지내가 풍부하게 납니다-

면발은 아주 쫄깃하고 육수는 깔끔하고 간도 삼삼해서 맛 좋아요

 

 

 

둘다 정말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전 비빔국수가 좀더 맛있엇어요.

달콤새콤한게 자꾸 손이가더라구여 남편도 비빔국수가 더 맛있다고 ㅋㅋㅋ

제주 도착하자마자 간 맛집투어 국수만찬 성공~

 

 

여기까지 제주도맛집 제주도고기국수 제주도민추천맛집 국수만찬 후기였습니다

 

 

고기국수맛집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ㅋ`~

 

 

 

 

 

 

 

 

 

  1. Favicon of https://hanwhablog.com BlogIcon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수정/삭제 답글

    다른 유명 맛집보다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특히 두툼한 고기가 식욕을 자극하는군요^^

    • Favicon of https://bamsong2.tistory.com BlogIcon 밤송이  수정/삭제

      고기가 정말 두툼해요~!^^

  2. BlogIcon 김성윤 수정/삭제 답글

    역시 맛을 아시는군요 제주도 사람들 자매니올래니 안갑니다. . .국수만찬이나 세기아파트옆 삼대국수가죠. . .ㅎㅎ

    • Favicon of https://bamsong2.tistory.com BlogIcon 밤송이  수정/삭제

      제주도 분이신가보네용>< 댓글감사합니당
      날씨가 쌀쌀해져서 그런지 국수만찬 고기국수 엄청 생각나네뇨
      어떤분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보고 삼대국수 갈려다가
      삼대국수보다 국수만찬이 더 깔끔하다길래 요기루 갔다지용
      담번엔 삼대국수도 가봐야겠어요^^